선택하신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았습니다.

상품 불량 / 오배송 안내


불량 상품을 받으신 경우
불량이 잘 보이도록 찍으신 사진과 함께 불량에 관하여 설명을 같이 적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오배송 상품을 받으신 경우
전체적으로 상품이 보이도록 찍으신 사진과 택(바코드)이 보이는 사진을 올려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실 때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은 경우 1:1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사님 방문 접수도 자동으로 해드리고 있으니 혹시 원치 않으시거나 수령하신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로 기사님이 방문하셔야 한다면 꼭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불량/오배송이어도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세탁 후,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오배송은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세탁/착용 전 꼭 상품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으로 문의하실 경우엔 동명이인으로 인해 주문정보와 함께 남겨주셔야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불량/오배송으로 불편 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개선하려 노력하겠습니다.